본문 바로가기
🟣InfoMemo🟣/💊복용기록

이소트레티노인 복용 기록 101일차~129일차

by 둔근해 2020. 11. 23.
반응형

이소트레티노인 복용 기록 101일차~129일차

이사 정리한다고 완전 바빴고

다시 다닐 필라테스 센터 구하고

공부하면서 여드름은 안중에도 없었기 때문에 기록을 남길 수가 없었다.

남아있던 약이 11월 4일에 끝나서 그 이후(현재11월 23일)로 쭉 안먹고 있게 되었다.

월급 타면 피부과 가보려고 간만 보고 있다.

여드름 약을 먹지 않은지 14일 약 3주 정도 지났는데 아직 얼굴이 가렵거나 트러블이 나거나 그런건 없다.

그런데 3일전인가..? 점점 머리가 빨리 떡지는 것을 느꼈는데 쫌 불안하다..

 

최대한 팩으로 방어하고 화장안하고 마스크..는 정말 일할 때만 쓰고 웬만해선 나가지 않고 집순이 모드하면

괜찮지 않을까?..

지금은 여드름 하나도 없어서 너무 행복하다..

이렇게 쭉 갔으면 좋겠단말이지..

여드름은 몸이 피곤하거나 약간 씻지 않았을 때 1개정도 나는 인간급 정도?ㅋㅋㅋㅋ

부럽다 부러워 피부는 유전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