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by 둔근해 2021. 6. 13.
반응형

누군가 2010년대 중반부터 노래를 부르던.. 오큘러스 리프트.. 그리고 vr ...
결국 사보룟다. 20만원 보태드림... 플스4처럼 되면 이제는 게임기 사는데 결사 반대 때릴 수도 있음.
근데 이건 나도 해보고 옼ㅋㅋㅋㅋㅋㅋ왘ㅋㅋ 와앀ㅋㅋㅋ왘ㅋㅋㅋㅋㅋ우왘ㅋㅋㅋㅋㅋㅋㅋ쓰자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욕이 육성으로 나와서 늠나 놀래보렷수앙.... 신기했음....진짜 그냥 뭔가 새로운걸 해서 호기심스러운 놀라움이 아니라 아니 진짜 이런게 구현이 가능하다고? 쓰..건강하게 오래 살아야겠노..싶을 정도의 놀라움임....
옛날에 강남에서 vr 무료로 해볼 수 있는거 있었는데 그거랑 차원이 다르더라..와 진짜... 개깜놀함.
아모톤 사진은 개봉기뿐 게임은 아직 많이 못해봤고 구찌 컬랙션 ㅡㅡㅋㅋㅋ 모델들 구경하고 360도 영상 유튜브로 좀 보고 아무튼 진짜 리얼같아서 개놀램... 이건 문자로 표현하기 힘듬.
Skt에서 정식수입함. as 1년. 11번가에서 삼 41만ㅇㅇ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안뜯고 놨길래 왜 안뜯었냐고 묻으니 내가 뜯는걸 보고싶다하더라 
덕분에 사진 촬영을 함.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이 박스는 버리지 않고 계속 사용중이다. 왜냐면 본체를 여기다가 보관중임.
침대 같은거지...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오우 영롱...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생각보다 그립감이나 마감 같은건 좋더라. 싸구려 플라스틱 느낌은 안든다.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시작하는 방법 이런건 어렵지 않은 듯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손목이 얇은 여성도 들 수 있는 가벼운 무게와 나름 만족하는 그립감ㅇㅇ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보들보들 맨질맨질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버튼이랑 방향키(강아지코)도 싸구려는 나중에 고무 녹는 느낌 날텐데 이건 안그러겠지?ㅋㅋㅋ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히헤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싸구려같진 않구요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버튼 상세 사진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C타입-C타입 선이랑 220볼트 콘센트가 동봉 되어 있음. 본체 충전기.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오우 그들의 렌즈...
생각보다 무거울줄 알았는데 그렇게 무겁지는 않지만 약간 불편한 감은 있다. 아직 안 익숙한것도 이유가 되겠지.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웃긴게 머리에 쓰면 또 그것나름대로 목에 부담은 없음. 나는 이 본체 무게 때문에 광대가 조금 아푸더라.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처음 썼을 때 진짜 욕나옴 . 너무 신기해서..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메가메들을 위한 안경 거치대../ 이걸 뭐라 부르지 아무튼 본품에 있는 가드를 빼고 저거를 다시 꼽고 다시 가드를 붙이면 안경용 vr이 됨 ㅇㅇ 나는 이거 하고 안경 껴서 해봤는데 눈과 렌즈 사이에 공간이 좀 더 생겨서 안경이 렌즈에 부딪히지 않음. 근데 그분은 자꾸 안경이 눌린다고 함 ㅜㅜ 속눈썹이 안경알에 다 붙는다고ㅠㅠ 님 면상은 안와상융기가 확실한데 어찌하여 서양인들 기준으로 나온 퀘스트2 얼굴형이랑 안맞냐? 도대체 왜?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이것도 나름 튼튼하게 생겼으나 조심해야함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포장지 제거 ㅎㅎㅎ

오큘러스 퀘스트 2 개봉기 (☞゚ヮ゚)☞

본체 안면 가드 ㅇㅇ...
+
그것도 샀다. 머리 밴드 좀 더 편하게 만들어주느거 사진은 못찍었는데 확실히 편하더라
글구 그이는 vr에 넣어서 쓸 안경알을 새로 마추는걸로....
나는 비트 세이버 영상보고 브이알이 사고 싶었는데 찾아보니까 다른 피트니스 게임도 진짜 많다.... 싱기방기...
https://www.youtube.com/watch?v=L2EaSl2UGDE

재밋겟다...

https://www.youtube.com/watch?v=W3ttxPsqrco

후훙 간지난다..


만약 좀 해보고 2인용으로 할 수 있는거 많으면 내돈주고 한개 더 살 계획ㅇㅇㅇㅇㅇㅇㅇㅇㅇ

#VR #ㅍㄲ #오큘러스리프트 #오큘러스 #오큘러스퀘스트2 #게임기 #VR #가정용게임기 #퀘스트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