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라로슈포제 니는 내가 꼭 가격이 올라도 찔끔찔끔 사서 쓸꼬얀...

by 둔근해 2020. 12. 16.
반응형

나는 이걸 올해 2월에 어떤 남자 유튜버가 호주에 있을 때 이거 바르로 여드름이 진짜 많이 좋아졌다는 말을 듣고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까먹고 4월달에 100ml에 1.8만원에 쿠팡에서 샀었다.

잘 쓰다가 6월달에 쿠팡에서 1.4만원 까지 떨어지길래 또 사서 쓰고 그 때 산거를 아직도 쓰고 있음;;;

용량이 많은 것 같다. 사실 크림 100ml을 다 쓰는건 어려운 일인듯.

매일 아침저녁 나도 쓰고 가족 한명도 같이 쓰는대도 오래간다. 지금 쓰고 있는 것도 양이 많이 남아 있지만 저렴할 때 쟁겨놓을려고 2개 삼 ㅇㅇㅋ 한통 3~4개월 쓰나? 그런 것 같다.

아무튼 살 때가 되어서 쿠팡에서 검색하는데 이게 갑자기 가격이 어찌나 올랐는데 올영에서도 팔고 있떤데 가격이 무척 사악해졌더라. 40ml짜리가 1.2만원이여 ㅋㅋ

올영에는 100ml짜리랑 동사 이상한거 제품 끼워 팔아서 2.5만원에 팔구있음ㅎㅎㅎㅎ 노답

한국에서 누가 런칭하거나 자리 잡아뿌고 광고하면 가격이 늠나 올라가버리는 것 ㅠㅠ

네이년 검색해보니까 

네이버 스토어에서 2개 배송비 포함 3.1만에 구입해따.. 개당 1.4만원꼴 ㅇㅇㅋ

나는 이 가격이 딱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그래야 가성비야ㅜ

나는 이 크림을 많이 바르지 않고 진짜 소량만 짜서 펴바름. 그러면 적당히 얼굴톤도 환해지고 유분도 적당함.

계속 쓸꼬얌

여드름이 더 나지는 않는다는게 나으 평임. 맥힘없은 보송봇송

 

그리고 특이하게..얘는 왜 밀봉씰이 없는지 아직도 모르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