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다이소 말랑말랑 실리콘 젤펜 일명 농작물 '파' 볼-펜 천원!ㅋㅋㅋ

by 둔근해 2021. 3. 27.
반응형

 

다이소 말랑말랑 실리콘 젤펜 일명 농작물 '파' 볼-펜

내가... 당근 볼펜이 갖고 싶어서 고심끝에 (천원밖에 안하는데 그게 그렇게 고민되더라)

오늘 사러 갔다. 근데 당근만 없더라..와..

그래서 파가 제일 귀여워서 파 삼

ㅋㅋㅋㅋㅋㅋ

 

다이소 말랑말랑 실리콘 젤펜 일명 농작물 '파' 볼-펜

파 뿌리를 뽑으면 볼펜이 나옵니다.

뚜껑은 뒷꼬따리에 캡 씌울수 없어서 그냥 뚜껑은 굴러다녀야함.

유일한 단점..?

 

다이소 말랑말랑 실리콘 젤펜 일명 농작물 '파' 볼-펜

젤펜답게 씰로 봉인되어 있었음.

좋아 이런 슴세함...

다이소 말랑말랑 실리콘 젤펜 일명 농작물 '파' 볼-펜

0.5mm 짜리 검정 젤펜인데 좋더라. 빨리 마르고 번지지 않음.

 

잉크가 쭉쭉 잘나옴. 파의 ㅍ 쓸 때 약간 끊긴건 처음 썼기 때문임... 나머지 잘 나옴..굳또..

 

jonna 귀엽다..

30대가 넘어도 문방구 가면 너무 즐겁다..

다이소 짱..

 

열공 ^^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