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핑쿠핑쿠 족발 아닌 (^///^) 웰럽 프리미엄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by 둔근해 2021. 5. 15.
반응형

여러분 ㅎ2

필라테스 강사 둔근해 ^ 0^)==@ 입니다.

오늘은 운동할 때 신는 발가락양말 a.k.a 요가양말/필라테스양말/발가락양말/운동할때신는 양말에 대한 리뷰를 써볼까한다. (급반말)

내가 난생 처음으로 구매했던 필테양말은 토삭스(toesox)인데 사실 아무것도 몰랐던 강사과정 초창기 시절에 구매했다. 지금 생각하면 괜히 샀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왜냐면 개당 2만원이기 때문임. 단순히 비싸서 불쾌ㅋㅋㅋㅋㅋ

그래도 값하지 않을까? 했는데 놉.... 발레슈즈 형 스트랩이 있는 제품이었는데 올이 한번 풀리더니 영영 풀려버려서 잘라서 신어봤다가 발등 구멍이 더 넓어지면서 아무것도 안잡아주고ㅋㅋ 낭패보고 갖다버림 .

그 뒤로 초창기 안다르 양말을 사은품으로 신어보고, 이런거 신어도 괜찮겠다 싶어서 인터넷으로 밸롭제품을 사서 신다가 플라잉요가 하면서 또 안신게 되어서 방치..

최근에 다시 신기 시작함.

밸롭 필라테스 양말과 안다르 초창기 필라테스 양말

안다르(보라색)는 목요일에 신었던거 빨래통에서 빼와서 사진 찍어서 더럽다. 그리고 일하는 센터는 내가 매일 오전수업전에 한번, 오후 수업전에 한번, 총 2번 바닥 청소하는데 그래도 바닥이 매차쿠차..더럽더라..감당 안된다.

저 밸롭 제품들은 너무 오래되어서 발목 고무부분이 다 삭아버렸다. 텐션감이 다 떨어져서 노답이다. 이제 버릴때가 왔다.. 그래서 요즘 다시 꾸준히 신어야할 것 같아서(너무 오래 서있어서 발바닥도 많이 상하무ㅜㅜ) 쇼핑좀 했다. 그냥 젝시믹슨 안다르 1+1 하는거 살까 하다가 생각보다 큰돈(?) 주고 살 필요가 없을 것 같았다. 왜냐면 운동할 때 신는 양말이랑 티팬티는 조금 소모품에 가깝다고 생각하기 때문, 그래서 저렴하고 가성비를 찾아 손품을 팔다가 쿠팡에서 이 제품을 사게 되었다.

  

웰럽 프리미엄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3족에 16,790원

결코 싼것은 아니지만 또한 결코 비싼것은 아닌 참 어중간한 가격이다. 3족에 16790원이면 개당 5,596.66666666원인데 음 이렇게 보면 싸다 . 야스이 ~! 반면 젝시믹스 개당 5950원으로 별 차이가 없다..ㅋㅋㅋ

걍 택배비 없고 제트배송 짱이니까 쿠팡으로 시켰다.

 

 

웰럽 프리미엄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3족에 16,790원

사실 3족을 한번 사보고 하나를 신어보고 다시 3족을 또 주문해서 같은 디자인, 색깔로 6족을 가지고 있다.

신어보니까 좋더라. 오픈 토우로 된걸 살까 했는데 발가락도 더러워지니까 그냥 풀커버로 샀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발가락 다 덮는 디자인이 더 좋은 것 같다. ㅇㅇ 신어보니 확실히 안정감이 다르다. 

 

웰럽 프리미엄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3족에 16,790원  마감

ㅁ ㅏ감이 이상하면 어쩌지 했는데 생각보다 실오라기 같은건 별로 없었고 매듭도 잘 지어진 편.

 

웰럽 프리미엄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3족에 16,790원  발바닥 논슬립 패드!?

신어보고 바닥을 밀어보니 확실히 밀리지 않고 양말도 안벗겨졌다. 

웰럽 프리미엄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3족에 16,790원  

불량은 없었다. 다행임. 

 

웰럽 프리미엄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3족에 16,790원

보들보들한 재질 . 일단 세탁을 해봐야 알것 같다. 

웰럽 프리미엄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3족에 16,790원  족발 아냐

돌시플랙션 사진 찍지 않았습니다. 플랜탈 잘 되네 촥촥 감기는 양말이다. 

웰럽 프리미엄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3족에 16,790원  신은모습.

나는 발이 건강한편에 속한다. 그리고 칼발에 발볼이 좁은편이다. 이런발은 신발을 신을 때 길이를 잘 맞춰야한다. 나는 구두는 240을 신고 운동화는 245까지 신는다. 슬리퍼를 235까지 신을 수 있지만 운동화 235 을 신으면 내 엄지발가락은 짜부짜부된다. 엄청 아픔 (;´д`)ゞ 

이 양말은 내 발가락보다 아주 조금 여유분이 있는 길이로 디자인된 듯 하다.

더럽지만 어제 신은거

나는 평발은 전혀 아니고 약간 요족끼가 있는 발이다. 아치가 잘 살아있지만 엄지 중족골과 새끼 중족골 쪼인트 그리고 뒷꿈치가 지금 많이 상해있다. 너무 딱딱한 바닥에서 오래 서 있어서 굳은살이 장난 아니다. 

그래서 그냥 비브람 신고 수업할까 했는데 또 그건 싫어서 그냥 양말만 신기로 했다.

딱 더러워지는 부분은 정해져있다.

모든 발가락, 중족골 쪼인트, 그리고 뒷꿈치. 발가락도 생각보다 많이 더러워지니까 꼭 발가락도 커버된 제품을 사는게 맞는것 같다.

그리고 나는 발에 땀이 전혀 없는 타입이라 발가락 양말이 필요없을수도 있는데 위생과 발건강을 위해 양말은 신어줘야ㅠㅠ 

세탁했는데 박살나면 오토카지..>?

지금 빨래 돌리는 중이라 질문 못 받는다.

몇달 후기 : 이미 집에 없다. 다 버렸다. 재질은 부드러워서 좋았는데 발등을 잡아주는 밴드 부분이 약했고 미끌림은 더 이상 설명치않겠음..양말은 소모품이라서 싼거 사서 여러번 갈아치우는 것도 나쁘지 않다. 비싼거 비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