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다이소 털이💰 수세미/머리핀/인덱스/공책/커피믹스잔

by 둔근해 2021. 12. 24.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주중, 한가로운 다이소 쇼핑..

다이소 손뜨개 수세미 (국내제조) 2천원

손뜨개 수세미. 국내 제조상품으로 두께가 꽤 두꺼워 설거지할 때 세척용 수세미로 구매.

 

다이소 손뜨개 수세미 (중국산 제조) 1천원

손뜨개 수세미 . 이건 제조국이 중국인데 국산보다 훨씬 얇다.  행굼용 수세미로 사용! 얇음. 

 

국산과 중국산 두께 비교.  하나는 나일론이고 하나는 아크릴인가? 그럴 것이다.. 

 

다이소 머리카락을 강하게 고정시켜주는 핀 6개 천원.

나 같은 생머리에 유분이 많은 머리는 실핀으로 잔머리가 고정이 잘 안된다. 실삔마저 흘러내리는 머리라 똑딱삔(핀) 아니면 계속 잡아주질 못함 ㅋ.ㅋ 겉은 유광재질인데 일반 똑딱핀보다는 좀 더 길다. 일반 싸구려 똑딱삔은 계속 쓰면 벗겨지는데 이건 어떨지 모르겠다. 유광된 부분이 유연한 플라스틱 같은데 부러지려나? 

 

묶은 자국이 남지않는 스프링 고무줄 5개 천원.

지금 머리에 층이 많아서 일반 고무줄로 잘 안묶여서 전화선 고무줄 구매 ㅋ.ㅋ  전화선 고무줄은 5개 천원. 긴 똑딱삔은 6개 천원. 저렴저렴

 

휴대가 편리한 수첩형 점착메모지 9가지 각 20매 천원.

재미로 사봄 ㅋㅋ 포스트잇 재질은 형편없다. 접착력이 엄청 강한편은 아니나 책 안에 포스트잇 붙이는 용도라면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했다. 

휴대가 편리한 수첩형 점착메모지 9가지 각 20매 천원.

작은 수첩 디자인이라서 휴대가 편리하다.

다 쓰면 그 부분에 다른 포스트잇 붙여서 들고 다녀도 될 것 같다.

 

휴대가 편리한 수첩형 점착메모지 9가지 각 20매 천원.

종이 재질은 별로다. 표면이 매끄럽지 않고 살짝 불투명의 느낌이 비친다. 샤프로 써보니까 매끄럽지 않음이 확 느껴짐. 

휴대가 편리한 수첩형 점착메모지 9가지 각 20매 천원.

구성은 모눈종이도 있음. 다양한건 좋다. 

휴대가 편리한 수첩형 점착메모지 9가지 각 20매 천원.

활용도는 좋을듯?

 

다이소 자석 북클립 6개 천원

이거 생각보다 좋더라. 일반 클립형보다 좀 더 종이를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찢어질일이 덜해보인다. 그리고 생각보다 가벼움. 

다이소 자석 북클립 6개 천원

강아지 그림이라서 귀엽다.

 

다이소 자석 북클립 6개 천원

고양이였으면 안샀다 ㅋㅋ

 

다이소 자석 북클립 6개 천원

저렇게 잘 휘어진다.

 

다이소 자석 북클립 6개 천원

개인적으로 맘에 든다.

 

다이소 자석 북클립 6개 천원

약간 이렇게 무겁게 보이기도 한데 자석클립이 종이를 부여잡고 흔들 정도는 아님.

 

다이소 자석 북클립 6개 천원

다 붙이면 저렇게 붙는다 ㅋㅋ 잃어버릴 일도 별로 없을 것 같다. 가성비 북클립이다.

 

다이소 휘지않는 인덱스 60장  천원

이름이 뭐였는지 안찍어놔서 까먹었는데 휘지않는 고강도?ㅋㅋㅋ 인덱스다. 색깔당 열장. 총 60개에 천원이다. 혜자혜자하다.

다이소 휘지않는 인덱스 60장  천원

너무 길어서 이등분했다. 갓성비 캡ㅋㅋ

 

다이소 휘지않는 인덱스 60장  천원

탄성보소 ㅋㅋ

 

다이소 희망노트사 유선하프노트 8mm 36매 천원 .색깔 2종류 있어서 모두 구매. 빨강/노랑

내가 진짜 이거 리뷰 하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글 쓰는데 저번에 우연찮게 희망노트사 일반 줄노트 2권을 구매했는데 와... 종이 재질.. 진짜 다이소에서 이런거 팔거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내가 써본 국산 일반 노트 중에 종이재질이 가상 인상깊었던 노트다. 제트스트림 써보면 진짜 잉크랑 종이랑 완전 잘 어울림.. 완전 부드러움 그 자체;;

종이 하나에 이렇게 감격해본적이 없음.. 고평활, 고밀도 한국제지. 프리미엄 원지.. 빅.토.리..!!! 장당 80g 인듯? 정말 약간 무겁다. 

 

다이소 희망노트사 유선패드노트 향균처리 pp커버 80매 3천원

이건 리갈패드 같은 노트다. 앞장은 플라스틱 커버가 있다. 빅토리 종이는 아닌 것 같고 코로나 때문에 향균ㅋ.ㅋ이 컨셉인듯한 패드노트다. 있길래 사봄ㅋㅋㅋ

 

다이소 희망노트사 뒷면 필기가 편리한 노트 8mm 90매 3천원

색깔이 2가지가 있어서 둘 다 샀다. 빅토리 재지 짱짱맨 . 만년필로 써도 뒤에 비침이 10퍼? 정도 될까말까하고 거미줄 현상도 적다. 샤프로 쓰면 완전 부드러움... 진짜 공책 쓸맛 남

 

다이소 희망노트사 방안노트(눈금종이노트) 120매 2천원

색깔이 3종류 있길래 빨/노/초 다 구매함ㅋㅋ 

문구 코너에서 희망노트사 노트는 종류별로 다 사왔다 ㅇㅇ...사진에는 없는데 일반 줄 노트도 2권 샀다. 너무 신나서 종류별, 색깔별 한권씩 모두 구매함. 무거워서 집에 오는데 애 좀 먹었다 ㅋㅋ

 

다이소 내열 유리컵 130ml 에소프레소잔/커피믹스잔. 천원

저번에 산다 산다 했던 작은 내열 유리컵을 드디어 구매했다. 100~120ml 용량은 믹스커피을 타먹으면 맛이 딱 좋다!

 

다이소 내열 유리컵 130ml 에소프레소잔/커피믹스잔. 천원

집에는 433ml? 짜리 내열 컵 하나가 있는데 아메리카노 마실 때는 큰 잔에 ㅋ.ㅋ 믹스커피 마실 때는 작은 잔에 ㅋ.ㅋ

히히히힣히ㅣㅎ 넘 좋아

 

다이소 내열 유리컵 130ml 에소프레소잔/커피믹스잔. 천원

요로코롬 믹스커피를 털어넣고

 

다이소 내열 유리컵 130ml 에소프레소잔/커피믹스잔. 천원

손잡이까지 물을 부으면 거의 120ml 정도 되서 완전 짱짱한 맛이 나는 믹스커피 완성!! 

믹스커피는 학교나 회사 다닐때만 많이 마셨는데 ㅋㅋ

10~11월에 독서실 다니면서 다시 맛들려.. 집에서도 마시고 있다...

다이소 내열 유리컵 130ml 에소프레소잔/커피믹스잔. 천원

바세린통만하다 ㅇㅇ

 

다이소 내열 유리컵 130ml 에소프레소잔/커피믹스잔. 천원

왼쪽이 다이소에서 산 큰 내열 유리잔. 아메리카노 마시는 잔이다.

오늘은 오랜만에 느끼는 평일 휴무의 아침이라 공복에 아몬드브리즈 라떼 해묵음ㅎㅎㅎㅎㅎ

ㅋㅋㅋ오늘 커피 4잔 마셨다... 

잘 수 있을가...

오랜만에 평일에 쉬어보니까 너무 씐낫넹 힝

총 2만9천원 긁음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