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도키도키재팬 5만원치💰 일본 과자&라면 ㅋㅋㅋ

by 둔근해 2021. 12. 18.
반응형

1주일만에 도착했다. 댓글에 2주 넘게 걸린다던데 크리스마스전에 받아서 다행임ㅋㅋ 에비츄가 왜 커뿌면을 외치는지 이제 알겠다.... 조선의 컵라면과는 또 다른맛...!

우선 이 정도 사봤다. 

  • 나니오 타이코 땅콩 센베이 - 하도 센베 센베 노래를 불러서 사봄
  • 닛신 돈베이 일본 컵라면 유부 - 일본 컵라면은 닛신..! 유부 우동의 맛이 궁금해서 사봄
  • 닛신 ufo 컵라면 - 이것도 몇번 봤는데 궁금해서 사봄
  • 매이지 호른 초코과자 - 메이지 초콜릿은 유명하니까 한번 사봄
  • 부르본 초코 앙팡 - 칸쵸랑 홈런볼같이 생겨서 궁금해서 사봄
  • 부르본 초코 리에르 - 일일외출록 반장에 나오는 그 부르봉(브르본) 초코 과자들이 화근이었다 ㅋㅋ 샀다
  • 아사히 칼피스 원액 - 니혼 국민음료. 이것도 디자인 하도 봐서 사봄 
  • 닛신 오리지날 컵뿌면ㅋㅋ - 여러종류 사볼까 하다가 오리지날만 사봄. 
  • 닛신 시스코 크리스피 초코 - 궁금해서 사봄
  • 브루본 알포트 - 이것도 반장ㅋㅋㅋㅋㅋㅋ 

태어나서 처음으로 과자와 라면으로 5만원을 채워본다. 

어제 몇개 맛 봤는데 너무 맛잇더라...놀라움..

 

 

택배가 아주 알차게 옴. 추가적으로 뽁뽁이 포장 같은건 없고 박스에 잘 적재되서 도착함ㅋㅋ

 

부르본 알포트 . 한국의 빈츠나 다이제와 비슷한 과자. 개별로 포장되어 있음. 고오급 맛임. 초콜렛이 확실히 다르다. 

 

부르본 앙팡ㅋㅋㅋ 이건 생각보다 별로였다. 퍽퍽한 홈런볼+물컹한 칸쵸의 식감이다. 초코 자체는 맛이 있지만 너무 별로다. 양도 엄청 적다. 놀람 ㅋㅋㅋ 재구매 의사 음슴

 

아직 먹어모지 못한 유에프오 컵라면. 매운맛인데 이건 내가 안먹어봐서 모르겠따 . 

 

어제 맛 본 유부 우동.. 아 진짜. .한국 농심 튀김우동이랑 비교가 안됨. 살짝 짠맛이 강한데 유부 사이즈보고 놀랬다 ㅋㅋ 맛은 있더라. 먹을만하던데 와 이거 아니면 죽음을 주세요! 까지는 아님. 

 

메이지 호른 ㅋㅋ 이거 레알 맛있음.. 쿠쿠다스? 뽀큐먹어라... 진짜 개부드럽고 입에서 녹음 ㅇㅇ 진짜 녹는다. 이건 다시 한번 더 사먹어보고싶을정도로 진짜 맛잇음.

 

닛신 컵라면 오리지날.. 어제 맛 봤는데 솔직히 김치는 필요함. 이게 한국 라면이랑 달라서 느끼할 수도 있음. 고추기름 같은게 없어서 그런지 깔끔해서 좋긴한테 나한테는 좀 비리고 구린맛이 강했음. 근데 종류가 원체 많다보니까 여러개 시도는 해볼 수 있을 것 같다. 건조 건더기가 한국과는 확연하게 많이 들어가있다. 먹어볼만하다. 김치 있다면?ㅋㅋ  

새우탕면에 고기 느낌이 강한 라면이라 생각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