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삼성 워치 액티브2⌚ ✨자가수리✨로 개같이 부활🔨!!

by 둔근해 2022. 1. 15.
반응형

<보닌 삼성 액티브2 >

  • 2020년 1월에 하이마트에서 40mm 핑크 구매. 이 후로 계속 차고 다니고, 운동하고, 물에도 넣고, 끼고 샤워도 종종함 (미친짓). 찍힘 하나 없이 액정보호필름 한장으로 리얼 깨끗하게 쓰고 다님.
  • 2021년 6월즘 갑자기 저절로 재부팅이 되더니 배터리 풀방전을 하며 기절.
  • 수 많은 공장초기화를 해도 전원 첫 화면이 안켜짐. 뭔가 전원은 들어온 순간은 있는데 베젤의 터치가 11~2시방향만 조금 드득드득 거리고 나머지 방향은 아예 안됨. 그것도 계속 하니까 점점 안되면서 12시~1시방향에서 조금 드득드득거리다가 모든 방향이 완전 안됨.
  • 수리센터로 보내니까 장황하게 설명은 안해주고 뜯고보고 하는 말이 최소 12만원에서 수리하다보면 더 나올 수 있다라는 그으지같은 대답만 해줌. 개빡쳐서 그냥 다시 시신수습해달라고 하고 집에와서 아 샘숭 실망이다 ㅂㄷㅂㄷ
  • 당해 여름과 가을, 겨울은 카시오 시계와 태블릿 전자시계를 학원에 비치해서 사용했지만 생각보다 불편했음.
  • 12월달에 알리익스프레스에 액티브2 부품이 따로 파는걸 보고 자가수리해보자고 결심함
  • 12월 중순에 메인보드 구매. 자가수리로 교체하기 위해 사신을 부검ㅋㅋ
[삼성 워치 액티브2] ✨자가수리✨로 개같이 부활🔨!!

뜯어보니까 소형 드라이버들이 ㅎㅎ.... 녹이 슬어있더라 ㅎ헤헤헤헤헤 그리고 침수 스티커는 빨갛게 잘 익어있었음..힣... 이거슨 침수..로 인한...ㅇ익사....흑흑 아줌마가 미아네...너의 방수능력을 너무 믿었던거야..
무튼 교체하고 다시 조립해서 부활해라 얍! 하고 전원을 켜니까

[삼성 워치 액티브2] ✨자가수리✨로 개같이 부활🔨!!

12시 방향에 저딴 흰색 줄만 보이고 여전히 안됨. 하지만 메인보드 교체로 인한 진전사항은

  • 휴대폰과 정상연결이 가능
  • 휴대폰에서 설정할 수 있는 모든 소리가 다 나옴

베젤은 여전히 안됨.. 그래서 디스플레이에도 문제가 있는 것으로 생각되어 이 꽉 깨물고 알리에서 디스플레이 구매. 메인보다보다 디스플레이가 더 비쌈. 액정 교체하고 안되면 진짜 망치로 깨부수고 시계 없이 살다가 워치4를 사기로 마음먹음(샘송의 로얄호구)

[삼성 워치 액티브2] ✨자가수리✨로 개같이 부활🔨!!

중국에서 오신 샘송 LCD
다 뜯어서 또 붙이고 조립함. 역시 모든 액정은 테이프로 붙이는게 가장 현명한 인류의 방법인가보다...가장자리 테이프 2개가 동봉 되어서 옴 ㅎ 암튼 붙이고 조립해서 전원켰는데 안되길래 불안한 마음으로
아 배터리 충전! 한 10~15분 지나고 시계 버튼 눌러보니

[삼성 워치 액티브2] ✨자가수리✨로 개같이 부활🔨!!

띠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개월만에 개같이 부활!
그러다가 20분 더 충전하고 켜봄
웤ㅋㅋ

[삼성 워치 액티브2] ✨자가수리✨로 개같이 부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리도 다 나고 액정화면 모두 잘 나오고, 베젤도 잘됨...오랜만에 느껴보니는 베젤의 진동ㅇ 흐흫.ㅋ..

살아난 시계를 본 나는 눈에서 커비눈알이 쏟아져나오는 줄 알았음.ㅎ
긓그흑 너를 망치로 뿌술 일은 없겠구나 흑흑

[삼성 워치 액티브2] ✨자가수리✨로 개같이 부활🔨!!

교체한 고장난 부품은 일단 모르니 지퍼백에 넣고 서랍에 보관 ㅎ

흐흐흐흐흐

어제 커버 악세사리가 도착해서 집에 한장 남아 있던 아라리 액정보호필름도 붙이고 커버 보호캡도 씌움. 무장하고 학원에 끼고 감ㅋㅋ 헤헤 케헤ㅔ켛케ㅔ헤
시보 알림도 설정하구여 ㅎ
수업시간 알람도 설정하구여 ㅎ
아 듄나 좋아여 ㅎ 어제는 오랜만에 끼고 잠도 잠 히히히ㅣ힣



⬇⬇삼성 액티브 2 메인보드 교체 및 수리 참고 영상 ⬇⬇

Samsung Galaxy Watch Active 2 SM-R820 ⌚ Teardown Take apart Tutorial


⬇⬇삼성 액티브 2 액정 교체 참고 영상⬇⬇

Samsung Galaxy Watch Active 2 SM-R830 Screen Replacement | Repair Tutorial


알리익스프레스 삼성 액티브2 부품가격

[삼성 워치 액티브2] ✨자가수리✨로 개같이 부활🔨!!&amp;amp;nbsp;

액티브2 마더보드, 메인보드 가격 52달러. 배송비 무료 Original Motherboard For Samsung Active 2 40mm R830 R835U Mainboard Watch motherboard For Samsung Active2 Main Board Repair .
액티브 2 액정,LCD,스크린,디스플레이 79달러. 배송비 무료.Original Watch Display For Samsung Watch Active 2 R820 44MM / R830 40MM LCD Display Assembly Touch Screen For Samsung Active2
살 때 주의할 점은 40mm와 44mm 구분 후 구매. Y 드라이버 필요함. 알리 택배는 빠르면 주문 후 8~9일만에 도착하고, 평균은 2주정도 걸림. 작고 납작한 스티로폼에 배송된다.

그럼 이만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워치
#액티브2수리
#액티브2액정수리비용
#액티브2메인보드수리비용
#액티브2수리비용
#갤럭시액티브2
#삼성액티브2
#삼성워치수리비용
#스마트워치수리
#자가수리
#액티브2자가수리
#액티브2스크린
#액티브2액정안켜짐
#액티브2수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