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부천 신중동/부천시청역 '길동우동' 24시 가성비 저녁 야식집 !!

by 둔근해 2022. 8. 20.
반응형

안녕 혼밥러들아? 검색해서 들어온거지? 반가워 ( •̀ ω •́ )✧

가성비 식사가 땡긴다면 방문해보렴. 김밥이 그래도 맛있는 집이었음. 

성시경 먹을텐데 구경하다가 우동먹길래 갑자기 급우동이 마려워서 부천에서 늦은시간에 우동하는 집을 찾다가 검색해서 바로 감.  

위치는 부천시청역 1번 출구에서 700미터 정도 걸어가면 나오고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거나 무료주차는 아님.

부천중앙공원 맞은편 1층에 있어서 접근성이 너무 좋아서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으면 어쩌지 했지만, 시간도 밤 9시라서 그 시간에 분식 먹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자 드가자!! ヽ(*。>Д<)o゜

셀프로 거의 운영중

사진 기준 왼편에 주방 이모님들이 계시고 주문이랑 결제는 모두 셀프/키오스크로 진행됨.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다. 포장도 된다. 의자가 다 저렇게 등받이 없는 의자임ㅋㅋㅋ 빨리 먹고 나가라~

 

오더 롸잇 나우!

주문시 화면 터치 ㅋ.ㅋ.ㅋ.ㅋ 화장실 밖에 따로 있고 와이파이 사용 가능.

 

조리실과 셀프 반찬/수저/물

나름 ? 넓고 구조가 잘 되어 있던 곳이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번호표를 받으면 자리에 앉아 기다림. 얼마 안걸려서 바로 나오더라. 음식이 나오는 곳이 2군데가 있는데 이모님들이 번호를 불러 주신다. 사람이 많은 시간엔 띵동을 해주나봄 ㅇㅇ 전광판 있음. 그리고 우동과 국수는 같은 곳에서, 나머지 돈까스,만두,비빔밥,김밥은 옆에서 따로 나온다. 주문을 섞어해도 번호를 불러줬던 것 같음. 저기서 하나 픽업, 다른곳에서 하나 픽업이다. 음식 받기 전에 트레이 뽑아서 펼쳐주고 수저 챙기면 됨. 

이렇게 셀프로 하니까 그나마 가격이 저렴한 것 같다. 

 

길동우동 메뉴표와 가격

메뉴표와 가격! 김밥 한줄에 3500원 하는 시대가 왔다. 일반김밥인 길동김밥을 먹을까했지만 고기(?)가 필요했던 나는 참치김밥(4500원)을 한줄 시킴. 그리고 어묵우동 하나 (7500원)와 수제왕돈까스를 시킴...돈까스가 8500원이나 했구나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네?...

기본반찬마저도 셀프임

기본반찬도 셀프다. 처음부터 다 가져와야한다. 배추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양념이 된 단무지가 있었다. 양념 단무지는 제조한 것으로 보이고..말안해도 알겠지만... 맛만 보려고 2장만 가지고 옴 ㅎㅎㅎㅎ

 

나의 야식ㅋㅋ

발레를 하고 온 날이라서 집에 와서 바로 골아떨어지고 저녁에 일어나서 뭐 먹지 하다가 먹으러 간거라서 약간 미쳐있었다. 많이 먹고 싶었다.... 헠헠..

우동 시키니까 저렇게 국물을 따로 주시더라. 굳굳

 

길동우동 어묵우동

어묵우동이라고 해서 특별한 어묵을 기대한다면 ㄴㄴ...그냥 길동우동 시켰어도 괜찮았을 것 같다. 어묵우동은 약간 비주얼 담당인 것 같음ㅎㅎㅎ 우동맛은 짜지 않아서 좋았다. 근데 특별한 맛은 또 없었음. 어릴 때 먹던 김가네나 황우동같은 우동 퀄리티는 아니지만.. 평범한 우동이었음. 가장 강조하고 싶은건 짜지 않아서 좋았음. 면도 평범함 ㅇㅇ

 

참치김밥

아.. 김밥은 생각보다 맛있었다...아니, 사실 김밥이 맛이 없는게 드물다  (;´д`)ゞ

근데 김밥천국에 모듬김밥이 4500원인거에 비하면 좀 퀄리티는 떨어지는 것 같다. 참치가 더 많아야 할 것 같다.

 

그래도 맛있었음

평범ㅎ 나쁘지 않음 ㅎ 그렇다고 엄청 좋은 것도 아님 ㅎ

오이 조아

다 먹음 ㅎㅎ

 

길동우동 돈까스

생각보다...맛있었다. 일본돈까스 생각하고 시키면 큰일 나고, 그냥 납작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먹으면 좋겠다. 은근 바삭하게 튀겨졌다. 입 천장 다 까짐. 고기가 아주 얇은게 아니라 괜찮았다. 

비주얼은 괜찮음 ㅎ

 

인간적으로 다 처믁음

우동은 조금 남기고 김밥이랑 돈까스는 쓱쓱싹싹 다 긁어먹었당 ㅎ 배 불러서 감당이 안되기 때문..

일단 24시이기 때문에 언제가도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분식에 가성비라는 말이 어울리진 않지만... 그래도 다양한 메뉴에 많은 자리, 그리고 혼밥 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혼밥러들에겐 간단한 식사가 될 수 있는 곳.

이 주변에 부대찌개 집도 있는데 거기도 괜찮다. 

2021.07.03 - [🟣InfoMemo🟣/💰리뷰] - 부천 중동 '두꺼비 부대찌개' ✪ ω ✪ 한 5년만에 부대찌개 먹음ㅋㅋ

 

부천 중동 '두꺼비 부대찌개' ✪ ω ✪ 한 5년만에 부대찌개 먹음ㅋㅋ

부천 시청 주변에 위치한 두꺼비 부대찌개 . 1인분 7천원. 밥, 반찬 무한리필 가능. 주차는 옆에 있는 공영주차장에서 유료로 이용. 부대찌개만 하는 집이더라. 사리만 추가해서 먹을 수 있고 나

corebox21.tistory.com

중앙공원주변에는 먹을 곳이 많구나..

무튼 성인 2명 토요일 저녁 9시에 분식이 땡긴다면 방문 추천, 2만원에 저녁 때웠네, 이렇게 보면 가성비로는 국밥이 나은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

어릴적 먹던 황우동, 김가네가 너무나도 생각나는 주말이었음ㅎ

 

 

#부천우동

#부천24시음식점

#신중동김밥

#부천시청김밥

#길동우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