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부천 원미시장 3대째소문난순대국 (o゚v゚)ノ '깻잎이 들어간 올드한 국밥'

by 둔근해 2021. 7. 24.
반응형

저번주에 다녀왔다. 원미시장에 존나 맛있는 국밥집 있는거 검색하고 기대하고 갔는데 인테리어중이라고 가게 문닫음ㅋㅋㅋㅋ아오 날도 더운데 개빡쳐서 그냥 햄버거나 먹을까했는데 원미시장안에 있는 국밥을 먹기로 결정.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3대째소문난순대국집으로 발걸음을 옮김. 주차는 원미시장이니까 알아서 잘 쳐박아두고 가야합니다. 국밥은 7천원선.

 

부천 원미시장 3대째소문난순대국 (o゚v゚)ノ

음 시장안에 있어서 가게 안에 에어컨 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웬걸 개추움ㅋㅋㅋ

깍두기는 뚝배기에 나와서 알아서 퍼먹는 시스템이다. 좌식임. 하지만 셀프바가 별도로 있을정도로 넓은곳이 아니기 때문에 앉아서 계속 먹음. 

기본찬은 깍두기, 고추, 마늘, 양파, 된장, 다대기, 새우젖...ㅡ 겉절이. 겉절이 맛잇드랔ㅋㅋ 들깨가루 구비되어있음!!

음악... 아 음악.. 기억안난다.... 조용했던 것 같았음. 아무것도 안틀어져있는듯?. 

나는 순대국밥시킴

 

부천 원미시장 3대째소문난순대국 (o゚v゚)ノ

겉절이 맛있었다. 더 달라고 할려다가 그냥 깍두기로 마무리 ㅎ.ㅎ....

 

부천 원미시장 3대째소문난순대국 (o゚v゚)ノ 엥 깻잎ㅋㅋ

국밥에 부추 대신에 깻잎 넣는 집 처음 봄ㅋㅋㅋㅋㅋㅋ내가 깻잎을 고기에 싸먹을 때 좋아하는 편이라서 나쁘진 않았는데 이런 조합은 처음이라 어색어색; 그래도 나는 부추가 좋아. 

처음에 기대를 좀 많이했다. 블로그 리뷰가 좀 있길래 간거였는데 국물 색깔에서 실망하고 맛에서는 아. 이 맛이 아님. 국물이 내가 생각하는 진한맛이 아니다. 이 집도 국에 간이 되어져서 나온다.

대신에 양은 아주 푸짐함ㅋㅋ 다먹고 배터지는줄 알아쪄염. 고기양은 많다.. 별로 비리지도 않았음. 

부천 원미시장 3대째소문난순대국 (o゚v゚)ノ

순대는 그냥저냥 찰순대 느낌이 났고 아주아주 그냥 아주 그냥 뜨거워서 먹는데 혼났다.

맛이 그냥 옛날 국밥맛임. 이런거 좋아하는 사람들도 분명 있겠지만 내가 원하는 맛이 아니므로 나는 ㅂㅂ2...

시장이라 불친절할 줄 알았는데 사장님 왕친절에 주문 받아주시는 사모님 목소리 잊을 수 없다... 국밥집 아닌 고오급 레스토란또인줄... 나쁜 이미지는 없었떤 국밥집.

그리고 웃긴건 여기서 나 모기 3마리 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시장이라 어쩔 수 없었다. . 아디다스 모기도 잡았었음. 흐흐 

다 처먹고 집으로 바로 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