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국산 키모니(Kimony) 손목 아대 사용 후기 (o゚v゚)ノ

by 둔근해 2022.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둔근해 ^ 0^)=@ 입니다 !! 키모니 손목 아대를 구입+세탁+사용 해봤습니다!

더위도 더위지만 마스크 속에서 필라테스 수업하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

수업하는데 계속 마스크 속에 습기가 가득차고 코옆 망울에도 계속 땀이 고여서 말 할 때 너무 답답했숩니다....흑흑

그래서 임시 방편으로 인중 사이로 흐르고 있는 땀들 (ノ`Д)ノ을 닦아내기 위해 손목에 아기 침 수건을 돌돌 말아서 사용하곤 했는데요... 이것도 한계가 있던지라..

결국은 땀 흡수가 잘 되는 손목 아대를 찾아보던중 가성비 제품인 키모니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제 손목 둘레가 11cm으로 얇은 편입니다. 이를 감안하더라도 손목도 아주 짱짱하게 잘 감아주었어요!

실제로 압박감이 있었습니다. 그 부분은 기대 안하고 땀 닦는 용도로 샀는데 졸지에 손목 보호대가 생긴 기분ㅋㅋㅋ?

키모니 아대는 짧은 것과 긴 것이 있는데 저는 짧은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짧은 모델도 충분히 손목을 감싸주더라구욥

색상은 총 검정/파랑/남색/흰색/연보라/핑크/빨강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저는 흰색,연보라,핑크 2개씩 한 세트를 3세트 구매했습니다. 한쪽 손목에만 월~토 끼려고 총 6개가 되도록 구매했어요!

 

위메프에 싸게 뜨길래 구입했습니다. 2개 2700원이면 저렴한 것 같아요. 

구매 링크 

 

키모니 2단 스포츠 손목밴드(2개입) 손목아대 보호대 ▶ 구경하러가기

가격, 상품, 스타일 비교를 한 번에! 특가프로 위메프로!

front.wemakeprice.com

키모니 손목 아대

국산입니다 국산! 생각보다 짱짱해서 좋았어요!

 

키모니 손목 아대 (연보라)

특히 실물로 보니까 연보라가 무진장 예뻤음다!!! o((>ω< ))o 배송 도착했을 때 상품 자체에는 하자가 없었으며 올이 풀리거나 풀릴 것 같은 부분은 없었어요.

 

키모니 손목 아대 (연보라) 뒷면

앞면에는 키모니 로고가 박혀있고 뒷면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키모니 손목 아대 2단 (연보라)

손등쪽에 보이는 건 올이 풀린게 아니라 보푸라기입니다. 가로 7cm 세로 8cm 입니다. 

제 손목이 11cm 인데 가로 7cm라서 잘 잡아주는 느낌이 나요! 그리고 세로 8센치가 은근 길더라구요 ㅋㅋ 더 긴거 샀으면 큰일 날뻖ㅎ;;;

 

키모니 손목 아대 2단 (연보라) 시착 사진

도톰합니다. 그리고 세탁 (세탁+건조기) 후 오늘 필라테스 수업할 때 사용해봤는데 얼굴에 난 땀을 닦는건 바짝 흡수가 되는 느낌은 아기 침 수건보다는 약했지만 얼굴에 한번 누르면 닦이긴 닦입디다 ㅋㅋㅋ

팔에 흐르는 땀은 모두 잘 흡수할 것 같았어요. 근데 저는 팔에는 땀이 안나서 패스~

 

키모니 국산 ㅋㅋ

국산인줄은 저번에 사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면 90% 폴리에스테르 3% 폴리우레탄 7%

용도에 보온 기능이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도톰한 면이 손목 전체를 감싸주기 때문에 손목주변 피부 온도도 빨리 상승 시켜줘서 부상을 예방 할 수 있는 것 같네용. 왠지 무릎 보호대도 사고 싶은데..?ㅋㅋㅋㅋㅋ

 

키모니 손목 아대 (흰색)

흰색은 심플합니다. 검정색 글씨로 되어 있어용

 

키모니 손목 아대 (핑크)

ㅎ..핫핑입니다...

너무 튀는데요?ㅋㅋ

 

키모니 손목 아대

도톰해요. 생각보다 ㅎㅎ 맘에 들었음

 

키모니 손목 아대 , 손목이 얇은 여성분들에게 추천

손목이 얇은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려요. \(@^0^@)/ 

손목이 약한 필라테스 회원님들도 사용했으면 하는 제품입니다. 

 

그럼 이만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