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김포 장기동 '가챠샵' 커비 찾아 삼만리 (feat.산리오가 대세)

by 둔근해 2022. 7. 28.
반응형

 

오늘부터 휴가인 나는 아침부터 건강검진을 받고 김포로 향했다. 공복 12시간이 지나자 정신이 혼미해진 상태 (/▽\)

오랜만에 국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검색해보다가 장기동 가챠샵과 그리 멀지 않은 곳인 '국밥쟁이' 라는 곳에서 수육국밥을 먹고 다시 장기동으로 ㄱㄱ 

국밥 사진은 없지만 엄청나게 맛집은 아니였다. 설렁탕 느낌 나는 집이고 수육국밥이라서 돼지국밥 특유의 돼지맛이 부족했다.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는 그다지 내 스타일이 아니였다. 들깨 가루는 다행히 있었고 국밥 한그릇에 8500원이다. 양이 적은 편은 아니며,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하기 편리했다. 10시부터 장사해서 10시 50분에 도착해서 내가 마수걸이 ㅋ_ㅋ 

아모톤 믹스커피 한잔 쨘! 마시고 가챠삽으로 달려감ㅋㅋ

김포 한강신도시 롯데마트 지하1층 가챠

는 장기동 가챠샵에는 주차할 곳이 없다. 그래서 바로 옆에 있는 롯데마트에 주차했다. 작년에 갔을 때도 롯데마트는 주차비를 받지 않았다. 이번에도 그럴까싶어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1만원 구매시 1시간 주차무료라는 키오스크를 봤는데 나갈 때는 주차정산을 하지 않더라 .. 거기서 호로요이 12캔을 사서 왔는데... ◑﹏◐ 역시 신도시 답다. 주차비를 안받다니.. 아파트 진짜 많던데 아직 인구가 부족한가보다. 

아무튼 김포 한강신도시 롯데마트 지하 1층에도 가챠를 돌릴 수 있는 곳이 있다. 저번에 갔을 때 거기에 커비가 진짜 많아서 내가 다 쓸어왔는데 이번에는 많이 바껴있더라. 커비는 하나도 없고 오직 산리오와 포켓몬뿐 ㅋㅋㅋ 

칫, 콧방귀를 끼며 나는 다시 가챠샵으로 달려감.

 

장기동에 위치한 가챠샵. 지상에 있다. 가게에 있는 가챠 기계수는 꽤 되는 편이다. 들어가면 엄청 알록달록하다.

작년보다 기계수가 줄고 아이들 오락기가 들어와있더라. 갔을 때 초등 남아들이 포켓몬 어쩌구를 ㅎ ㅏ고 있었데 무진장 시끄러웠다. 요즘 애들이 하는 오락실게임기는 무지성으로 두들기는 것(?) 밖에 ㅇ벗나보다. 개시끄러움ㅋㅋ

자 입구부터 스캔해보자 ╰( ̄ω ̄o)

돈은 커비 가챠가 있다면 '현금'을 뽑기로 했다. 

장기동 가챠샵

이번에도 다양했고 저번에 갔을 때보다 종류가 다양해진 것 같더라. 눈에 띄는건 산리오, 포켓몬이 많았고 스누피도 보였다.

그리고 귀멸의 칼날도 많이 보이더라 . 그 대나무통 입에 물고 있는 여자캐릭터가 많이 보였다. 만화는 안봐서 모린다.

 

산리오 눈에 뜀ㅋㅋㅋ

재밌는 일본 상품이 가득했음.

 

김포 장기동 가챠샵. 스누피 귀엽

토이스토리 가챠도 있었는데 보핍 가챠도 있더라.  왜 밀어주는지 의문 

장기동 가챠 인크레더블

왘ㅋㅋㅋㅋㅋㅋㅋ보고 넘 귀여워서 깜짝 놀랬던 인크레더블2 가챠도 있더라. 애드나 모습을 한 잭잭이 있었음ㅋㅋ으킄ㅋㅋ 귀여워

 

산리오, 헬로 키티, 폼.폼.. 뭐였지

산리오 진짜 인기많네.. 요즘 어딜가나 산리오 캐릭터 뿐이다..

시대가 변했음

 

장기동 가챠샵 산리오

폼폼푸린, 리틀트윈스타 라라,키키, 마이멜로디, 시나몬롤 많더라.. 가챠 기계 4~5개 정도는 보였던 것 같음.

 

장기동 가챠샵 커비 파우치

ㅋㅋㅋㅋㅋㅋㅋㅋ와 ㅋㅋㅋㅋㅋㅋ우리 귀네쨩 구석에 쳐박혀 있었음

커비를 찾았지만 아쉽게도 나는 이걸 예전에 4종을 모두 다 샀다..

2022.05.24 - [🎵하나🎵/✨별의 커비] - ✨별의 커비✨가챠 파우치👛 4종

 

✨별의 커비✨가챠 파우치👛 4종

잠자기 전에 심심하면 커비를 검색한다.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최신순으로 정렬해서 보면 못 보던 물건이나 새로운 가챠 또는 리멘트 등이 예약구매로 올라온다. 그런거 가끔 보고 이건 사야한

corebox21.tistory.com

4천원에 도박보단 4천원에 배송비 3천원 주고 4개만 사는게 훨씬 이득이다...

아무튼 커비는 이거 하나 뿐이었다. 실망 ㅋ 

 

뮤츠 딥따 많은거 봐라... 뮤츠 희소성 없음ㅋㅋ

푸키몬이 아주 많았다. 작년에 겨울에? 갔을 때는 쿠로미 인형이 모든 칸을 차지하고 있었는데 올 여름은 포켓몬이넹

 

ㅋㅋㅋ도박 싫어요!

이치방쿠치 같은건가? 어질어질하다 

 

장기동 가챠샵 미피

미피 기계도 2개정도 있었다. 미피를 좋아하는 크리스탈을 위해 뽑을까 했지만 뽑지 않음..zzZZ (^///^)

장기동 가챠샵

이거 넘모 귀엽지 아닣냐 ㅋㅋ 스나이퍼 참새...스즈메..

장기동 가챠샵 산리오 잼리스

와 ㅋㅋㅋ 가챠를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도 할 수 있다 ! 한국형이네 이거 완전 

어이 거기 부모집 지갑을 갖고 오라구 

개당 5천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윽 내눈깔!!! (o゜▽゜)o☆

장기동 가챠샵 미피 열쇠고리

귀엽지만 ~ 나는 커비가 아니면~ 모두 의미쟈나이요~

 

 

 

이렇게 아무 소득없이 집에 옴 §(* ̄▽ ̄*)§ 

앞으로 이제 김포 가챠샵도 안갈듯..

왜..?

인터넷으로 홀셋으로 사면 되니까...💰

 

모두 한번씩 가볼것을 추천한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