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emo🟣/💰리뷰

갤럭시 탭 S6 Lite 앙골라 블루 정품 커버 도착@@!

by 둔근해 2020. 5. 23.
반응형

갤럭시 탭 S6 Lite 앙골라 블루 정품 커버

구매처 : 삼성멤버스 앱

가격 : 5천원(배송비포함)




태블릿 피시 본체는 예판으로 산건 아니고 정식판매하고 난 다음에 할인 다 떙겨받아서 40만원에 샀다.

앙골라 블루는 뭔가 파스텔톤 하늘색보단 장난스런 하늘색? 같은 느낌이 난다.

아무튼 정식 커버가 본체를 사면 이벤트기간안에 5천원만 주고 살 수 있는 개이득이벤트가 있어서 냉큼 동일한 색상으로 구매했다.

그리고 오천원에 사재기가 될 줄 알았는데 기계 1대당 커버 1개임ㅋㅋ헤헤 나 너무 그지마인드인듯 'ㅡ^)*

아무튼 이 정식커버는 거의 2주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되어서(주문폭주로 인한 물량부족) 태블릿을 밖에 들고 나가질 못했다.. 

5월 6일 새벽에 주문한 태블릿이 12일에 도착했고 13일에 주문한 커버는 22일에 도착했다.

암걸릴뻔했는데 그래도 보람은 이따.. 사고 나니까 번역기능이랑 노크온 업데이트되서 가성비짱짱 기계됨...흐흐


그리고 정식커버는 충격적인것이 모두 자석이다..끼워넣는 형식이 아니라 그냥 촬촬 달라붙는다.

그래서 측면에 보호가 안된다. 근데 휴대폰이 아니니 애초에 측면 보호는 큰 의미가 없어 보인다..

그리고 떨구면 아마 분리될 것 같다.

걍 간지나는 거치대 수준이다. 오천원에 제값주고 산 것 같다. 정품인데 ㄷㄷㄷㄷ

펜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장점 : 가볍다. 펜 보관이 용이하다. 내구성은 괜찮아보인다. 태블릿을 세워서 독서대처럼 볼 수 있다. 커버가 360도다ㅋㅋㅋ

단점 : 가장자리가 보호 안된다(커버가 아님) 양장본 같은 하드커버같은거임. 자석이라 함부로 다루면 곤란하다.


일단 온지 5시간밖에 안된애를 리뷰쓰는것도 웃기지만 암튼..

조..조아해..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